본문 바로가기

밴라이프

캐나다여행/Chilliwack/Chilliwack Corn Maze & Pumpkin Farm

Chilliwack Corn Maze & Pumpkin Farm

41905 Yale Road West,
Chilliwack, BC, V2R 4J4

 

 

매년 하는 축제 중 하나인 콘메이즈,

옥수수밭으로 만든 미로이다.

밴쿠버엔 이런 작은 축제들이 매년하는데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캐나다 사람들한테 걸맞는 그런 축제들이다.

 

운영시간

 

9월


– September 2nd – September  30th –


Monday – Friday 10 am – 9 pm
Saturdays 10 am – 7 pm
Fireside Music Series (Every Saturday night in September) 6-9 pm
Sunday 10 am – 9 pm

 

10월


– October 1st  – October  31st –
Monday – Sunday 10 am – 9 pm
OPEN THANKSGIVING MONDAY

 

 

입장료


성인 – $12.75 (ages 15+)
어린이 – $10.75 (ages 3-14)
2 yrs and under –  Free
애완동물도 입장 가능함

 

 

티켓은 현재 온라인으로만 구매가능하다.

 

 

입구를 들어오면 드넓은 옥수수밭이 펼쳐져있다.

주변으로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들이 설치되어 있었다.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은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콘메이즈 입구

쉬운 길과 어려운 길 중에 선택해서 갈 수 있다.

나는 어려운 길로 갔는데 당연히 별거 아닐거라 예상했다가 중간에 한 두 번 길을 잘못들어서 당황했다.

들어가기 전에 미로의 전체 모습을 볼 수 있는 유인물을 나눠주는데 그것을 보고 유추해서 미로찾기를 하면 된다.

 

(유인물 속 미로 사진)

매년 미로의 모습도 바뀌는 듯 하다.

 

 

미로 속을 헤매이는데 느닷없이 튀어나온 고양이 때문에 놀랐다.

길을 헤매고 있는데 나타나서 그런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고양이 같았다.

진짜 안내를 해주는 건 아니었지만 마치 그런 것 같았다.

 

 

미로 안에서 한 30분 이상 있었던 것 같다.

입장시에 외부 음식등은 반입 금지이지만

내부에 매점이 있다.

가격대는 무난하다.

 

카라멜 팝콘과 솔티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내 입맛 취향 저격이었다.

팝콘은 일반이랑 카라멜이 있었고, 아이스크림은 한 여섯가지 플레이버가 있었다.

 

직원은 이 곳에서 직접 기른 옥수수구이를 추천해주었다.

한국의 옥수수버터구이를 생각하면 아주 아쉬운 맛이다.

 

팝콘은 매점이 아닌

근처 다른 헛간에서 기계를 돌려 튀기고 있었다.

고소한 냄새가 주변에 퍼져 사먹고 싶게 만들고 있었음.

 

농장이어서 그런지 동물들도 꽤 있었다.

염소, 양, 소, 꿩 등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들이 역시 좋아할 듯 하다.

 

 

아이들 말고도 어른이(?)들도 즐길 수 있는 곳,

여러가지 게임을 할 수 있는 아케이드 공간이 있었다.

나무로 만들어 아주 친환경적이고ㅎㅎ 유치하고 재미 없어보일 수 있지만 

막상 여럿이서 하게 되면 재미가 붙는 기적을 볼 수 있다.

 

은근 승부욕을 자극했던 미니 하키게임

 

 

 

푸른 하늘과 드넓은 초록 초원을 보면서 기분도 리프레쉬하고 

미로찾기도 하며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