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

밴쿠버/Pub/Brewhall

BREWHALL

 

97 E 2nd Ave, Vancouver, BC V5T 1B3

 

 

Mon - Sun  11a.m.–11p.m.

 

Happy hour

 

Mon - Thur      2–6p.m. / 9p.m.–12a.m.

Friday                 2–6 p.m.

Saturday               Closed

Sunday     9p.m.–12a.m.

 

 

분위기 좋은 로컬 펍을 소개하려고 한다.

Main street-science world station 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펍.

맥주, 와인,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on tap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2가지 신선한 tap beer가 있고 그 중 8가지는 직접 이 곳에서 만든 것!

술 종류도 다양하고 음식은 보통 로컬레스토랑에서 파는 비슷한 가격이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더 정확하게 확인 가능!

 

brewhall.com/

 

BREWHALL | Vancouver, BC – BREWHALL | A new concept from Tap & Barrel

TAKEOUT + DELIVERY View Takeout Menu Order Delivery from Uber Eats What is BREWHALL? brew·hall · noun | ’brü,’hôl a craft brewery and beerhall bringing the community together with fresh beer, tasty bites, fun games, and great vibes Craft Brewery Ou

brewhall.com

입구부터 굉장히 거대하다.

큰 컨테이너 하우스처럼 생겼다.

 

입구에 들어가면 펍 이름이 거대하게 써있다.

내가 갔을 쯤이 저녁 7시반에서 8시 쯤이었는데 이 시국을 생각하면 사람은 좀 있는 편이었다.

밴쿠버에서 현재 10시 이후에는 가게 안에서 술 판매를 금지하고 있는데 

내가 9시쯤 나갈때에도 사람들이 꽤 들어왔다.

그만큼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곳 같았다.

 

홀 가운데에는 바가 있고 뒷쪽에는 brewing 인듯 보인다.

티비들도 곳곳에 설치되어있어 스포츠 게임 하는 날에는 많은 로컬들이 함께 관람하며 즐길 수 있게 되어있는 듯하다.

딱 로컬들이 좋아하게 생긴 펍인듯.

2층까지 공간이 있어 꽤나 많은 사람이 수용되는 듯하다.

 

이 외에 아케이드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현재는 코로나때문에 안하고 있는 것 같았다.

이 펍의 느낌은 사람들이 서로 모여서 함께 즐기고 친해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놓은 듯 했다.

홈페이지에도 실제 써있는 말이기도 함.

 

주방도 바로 볼 수 있었다.

 

 

현재는 메뉴판을 따로 제공해주지 않고 모두 QR코드 시스템으로 확인 가능하다.

맥주를 마셨어야 맞지만 이 날은 칵테일이 땡겼으므로 칵테일 주문.

 

Strawberry daiquiri slush 로 주문했다.

 

상큼하고 달달해서 딱 좋았다.

술을 못하는 사람도 논알콜도 팔고, 또 말만하면 원하는대로 섞어서 만들어주기도 해서 

새로운 논알콜 음료를 맛볼수도 있다.

 

 

현재는 좀 그렇지만

친구들과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 사람들 많은 신나는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혹은

로컬들이 많이 가는 펍을 가고 싶다면

이 곳 Brewhall 추천.